오토마트 경기남부보관소에 출품된 현대 제네시스 BH380 매물입니다.
2010년식으로 다소 연식이 있는 차량이지만 제네시스가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자동차의 성능으로 인해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물입니다. 2010년 차량인데 공매 시작가가 740이면 그리 낮은 금액은 아니고요! 낙찰 금액이 얼마가 될지 모르겠지만 눈여겨볼 매물임은 틀림없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와우~ 2010년식 제네시스BH의 주행거리를 보니 이제 딱 5만km 주행한 차량입니다. 사유를 보니 사고이력은 있지만 상사 출품 차량으로 실제 주행거리는 매우 짧으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니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10%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매물입니다. 입찰가에서 10%로만 할인되더라도 70만원 가까이 이득이니 남들보다 입찰가를 조금 높게 작성하여도 될거 같습니다. 계산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말이죠^^!
오토마트 중고차 공매로 출품된 제네시스bh380의 경우 외판도 매우 깨끗한 상태입니다. 꼭 컴파운드 작업과 코팅&광택을 마친 차량처럼 말이죠! 킬로수가 현저하게 적으니 그에 맞는 상태라 할 수 있네요!
2010년 차량의 차량 상태 정보가 대부분 중! 이라니 이 또한 쉽지 발견할 수 없는 매물입니다. 이 정도 연식이라면 대부분 '하'를 받게 될 테니 말이죠. 차량 상태 정보에 나온 점검 내역은 상태가 조금만 나쁘더라도 중 - 하 처리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정말 신차급 수준이 아니라면 '상' 등급을 받기란 매우 어려운 점수이고요!
아래 사진의 오일 그리고 워터의 누수가 하... 조금 걸리는 부분이네요. 앞에서도 나왔지만 사고이력이 있기 때문에 사고로 인한 전체적인 파손은 아니었는지 자세하게 살펴볼 필요한 있습니다.
사고 부위도 본넷트에서 운전석 앞과 뒤 그리고 트렁크 부분까지 교체 이력이 존재하는 걸로 봐서는 단순 접촉사고는 아니었을 거라 판단되니 꼭 실물을 확인해 제네시스의 차량 상태를 확인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이번 오토마트 공매에 출품된 제네시스bh380 매물은
장 점
짧은 킬로수와 그로 인한 깨끗한 바디와 실내 상태를 운선 할 수 있고요, 사업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10% 저렴하게 또는 다른 입찰자보다 10% 가까이 더 높게 입찰가를 제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점
5만km라는 짧은 주행거리임에도 사고 부위가 본넷에서 운전석과 운전석 뒤쪽 그리고 트렁크 부위까지의 교환으로 봐서는 그리 간단한 수리는 아니었기 때문에 사고로 인한 데미지가 어느 정도였는지 또 그로 인해 자동차에 얼마만큼의 영향을 받고 있는지 면밀하게 확인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는 일반인이 접근하기에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 제네시스는 인기가 많은 차량이라 입찰예정가인 740만원보다는 한참 높은 가격에 낙찰가능 가격대가 형성하리라 생각합니다. 사고 부위만 잘 확인한다면 주행거리가 짧은 꿀매물을 낙찰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께서는 노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